파일 업로드 시 브라우저 종료현상이 발생된 경우에는 다음 사항을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.
1. 파일 탐색기를 열고 한글2010 혹은 한컴오피스 소프트웨어를 설치한 폴더를 찾습니다.
일반적으로 다음경로입니다. C:\ProgramFiles(x86)\Hnc\Hwp80 혹은 C:\ProgramFiles(x86)\Hnc\HOffice9
2. 폴더 내 파일 목록중 HncShellExt64.dll 파일을 찾아서 파일명을 HncShellExt64.old로 변경합니다.
Ctrl+F를 통해 빠르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.
3. 현재 켜져있는 모든 크롬창을 종료한 뒤에 다시 실행시켜봅니다.
해당 솔루션으로 해결이 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(1522-9497)로 연락바랍니다.